본문 바로가기
CCM 찬양 악보 PPT/E코드 찬양

완전하신 나의 주 의의 길로 날 인도하소서 (예배합니다) - 찬양 ccm, 악보, 가사, ppt

by ARTificial Intelly 2019. 1. 11.

완전하신 나의 주 의의 길로 날 인도하소서 (예배합니다) 

- 찬양 ccm, 악보, 가사, ppt



완전하신 나의 주

의의 길로 날 인도하소서

행하신 모든 일 주님의 영광

다 경배합니다


예배합니다 찬양합니다

주님만 날 다스리소서

예배합니다 찬양합니다

주님 홀로 높임 받으소서


<↓↓↓다운로드 링크↓↓↓>

완전하신 나의 주 (예배합니다).nwc

완전하신 나의 주 (예배합니다).PPT완전하신 나의 주 (예배합니다)_Wide.P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