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CM 찬양 악보 PPT/G코드 찬양

꽃들도 (이곳에 생명샘 솟아나) - G코드, 찬양 ccm, 악보, 가사 ppt

by ARTificial Intelly 2019. 2. 1.

꽃들도 (이곳에 생명샘 솟아나) - G코드, 찬양 ccm, 악보, 가사 ppt

이곳에 생명 샘 솟아나 눈물 골짝 지나갈 때에

머잖아 열매 맺히고 웃음 소리 넘쳐나리라

이곳에 생명 샘 솟아나 눈물 골짝 지나갈 때에

머잖아 열매 맺히고 웃음 소리 넘쳐나리라

꽃들도 구름도 바람도 넓은 바다도

찬양하라 찬양하라 예수를

하늘을 울리며 노래해 나의 영혼아

은혜의 주 은혜의 주 은혜의 주

그 날에 하늘이 열리고 모든 이가 보게 되리라

마침내 꽃들이 피고 영광의 주가 오시리라

그 날에 하늘이 열리고 모든 이가 보게 되리라

마침내 꽃들이 피고 영광의 주가 오시리라

꽃들도 구름도 바람도 넓은 바다도

찬양하라 찬양하라 예수를

하늘을 울리며 노래해 나의 영혼아

은혜의 주 은혜의 주 은혜의 주

꽃들도 구름도 바람도 넓은 바다도

찬양하라 찬양하라 예수를

하늘을 울리며 노래해 나의 영혼아

은혜의 주 은혜의 주 은혜의 주

꽃들도 구름도 바람도 넓은 바다도

찬양하라 찬양하라 예수를

하늘을 울리며 노래해 나의 영혼아

은혜의 주 은혜의 주 은혜의 주

꽃들도 구름도 바람도 넓은 바다도

찬양하라 찬양하라 예수를

하늘을 울리며 노래해 나의 영혼아

은혜의 주 은혜의 주 은혜의 주

꽃들도 구름도 바람도 넓은 바다도

찬양하라 찬양하라 예수를

하늘을 울리며 노래해 나의 영혼아

은혜의 주 은혜의 주 은혜의 주

꽃들도 구름도 바람도 넓은 바다도

찬양하라 찬양하라 예수를

하늘을 울리며 노래해 나의 영혼아

은혜의 주 은혜의 주 은혜의 주

은혜의 주 은혜의 주 은혜의 주

은혜의 주 은혜의 주 예수

<↓↓↓다운로드 링크↓↓↓>

이곳에 생명샘 솟아나 (꽃들도).nwc

이곳에 생명샘 솟아나 (꽃들도).PPT이곳에 생명샘 솟아나 (꽃들도)_Wide.P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