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CM 찬양 악보 PPT/C코드 찬양

하나님이시여 하나님이시여 (주는 나의) - C코드, 찬양 ccm, 악보, 가사, ppt

by ARTificial Intelly 2019. 2. 26.

하나님이시여 하나님이시여 (주는 나의) - C코드, 찬양 ccm, 악보, 가사, ppt


하나님이시여 하나님이시여 주는 나의 하나님이시로다

나의 몸과 마음 주를 갈망하며 이제 내가 주께 고백하는말


여호와는 나의 힘이요 여호와는 나의 구원이시니

내가 누구를 두려워하리요 여호와는 생명의 피난처시니


주의 인자가 생명보다 나으므로 내 입술이 여호와를 찬양하리

내 평생에 주를 찬양하며 주의이름으로 내 손들리라



<↓↓↓다운로드 링크↓↓↓>

하나님이시여 하나님이시여 (주는 나의).nwc

하나님이시여 하나님이시여 (주는 나의).PPT하나님이시여 하나님이시여 (주는 나의)_Wide.P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