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CM 찬양 악보 PPT/E코드 찬양

밤이나 낮이나 (나의 소망되신 주 주를 바라봅니다) - (E코드/F코드/G코드/찬양/CCM/악보/가사/PPT)

by ARTificial Intelly 2021. 1. 5.

밤이나 낮이나 (나의 소망되신 주 주를 바라봅니다)

(E코드/F코드/G코드/찬양/CCM/악보/가사/PPT)





나의 소망 되신 주

주를 바라봅니다

다시 오실 나의 왕 예수

주를 기다립니다

.

나의 소망 되신 주 

주를 바라봅니다

다시 오실 나의 왕 예수

주를 기다립니다

.

밤이나 낮이나 어제나 오늘도

영원히 주만 찬양해

괴롭고 슬플 때 낙망하여 넘어져도

언제나 주만 찬양하겠네

.

나의 소망 되신 주 

주를 바라봅니다

다시 오실 나의 왕 예수

주를 기다립니다

.

밤이나 낮이나 어제나 오늘도

영원히 주만 찬양해

괴롭고 슬플 때 낙망하여 넘어져도

언제나 주만 찬양하겠네

.

밤이나 낮이나 어제나 오늘도

영원히 주만 찬양해

괴롭고 슬플 때 낙망하여 넘어져도

언제나 주만 찬양하겠네

.

밤이나 낮이나 어제나 오늘도

영원히 주만 찬양해

괴롭고 슬플 때 낙망하여 넘어져도

언제나 주만 찬양하겠네



<↓↓↓다운로드 링크↓↓↓>

나의 소망 되신 주 주를 바라봅니다 (밤이나 낮이나).nwc

나의 소망 되신 주 주를 바라봅니다 (밤이나 낮이나).PPT

나의 소망 되신 주 주를 바라봅니다 (밤이나 낮이나)_Wide.P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