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CM 찬양 악보 PPT/찬양듣기

감동과 은혜의 찬양 Best CCM / YOUTUBE BEST 연속듣기 / 가사제공

by ARTificial Intelly 2020. 4. 30.

감동과 은혜의 찬양 Best CCM / YOUTUBE BEST 연속듣기 / 가사제공



01. 주님 말씀하시면

주님 말씀하시면 내가 나아가리다
주님 뜻이 아니면 내가 멈춰서리다
나의 가고 서는 것 주님 뜻에 있으니
오 주님 나를 이끄소서
.
주님 말씀하시면 내가 나아가리다
주님 뜻이 아니면 내가 멈춰서리다
나의 가고 서는 것 주님 뜻에 있으니
오 주님 나를 이끄소서
.
뜻하신 그 곳에 나 있기 원합니다
이끄시는 대로 순종하며 살리니
연약한 내 영혼 통하여 일하소서
주님 나라와 그 뜻을 위하여
.
뜻하신 그 곳에 나 있기 원합니다
이끄시는 대로 순종하며 살리니
연약한 내 영혼 통하여 일하소서
주님 나라와 그 뜻을 위하여
오 주님 나를 이끄소서
.
.
주님 말씀하시면 내가 나아가리다
주님 뜻이 아니면 내가 멈춰서리다
나의 가고 서는 것 주님 뜻에 있으니
오 주님 나를 이끄소서
.
뜻하신 그 곳에 나 있기 원합니다
이끄시는 대로 순종하며 살리니
연약한 내 영혼 통하여 일하소서
주님 나라와 그 뜻을 위하여
.
뜻하신 그 곳에 나 있기 원합니다
이끄시는 대로 순종하며 살리니
연약한 내 영혼 통하여 일하소서
주님 나라와 그 뜻을 위하여
오 주님 나를 이끄소서
오 주님 나를 이끄소서

02. 하늘 위에 주님밖에

주는 나의 힘이요
주는 나의 힘이요
주는 나의 힘이요
영원히 주를 의지하리 영원히
.
하늘 위에 주님밖에
내가 사모할 자 이 세상에 없네
내 맘과 힘은 믿을 수 없네
오직 한가지 그 진리를 믿네
주는 나의 힘이요
주는 나의 힘이요
주는 나의 힘이요
영원히 주를 의지하리
주는 나의 힘이요
주는 나의 힘이요
주는 나의 힘이요
영원히 주를 의지하리 영원히
.
하늘 위에 주님밖에
내가 사모할 자 이 세상에 없네
내 맘과 힘은 믿을 수 없네
오직 한가지 그 진리를 믿네
주는 나의 힘이요
주는 나의 힘이요
주는 나의 힘이요
영원히 주를 의지하리
주는 나의 힘이요
주는 나의 힘이요
주는 나의 힘이요
영원히 주를 의지하리
주는 나의 힘이요
주는 나의 힘이요
주는 나의 힘이요
영원히 주를 의지하리
주는 나의 힘이요
주는 나의 힘이요
주는 나의 힘이요
영원히 주를 의지하리 영원히

03. 세상이 당신을 모른다 하여도

세상이 당신을 모른다 하여도
주님은 그 이름 마음에 새겼네
세상이 주 이름 모른다 하기에
오늘도 그 이름 열방에 새기리
.
땅에 모든 끝이 주께 돌아오게 되리
읽어버린 영혼들 향한 아버지의 꿈
당신의 삶을 통해 이뤄지리
.
세상이 당신을 모른다 하여도
주님은 그 이름 마음에 새겼네
세상이 주 이름 모른다 하기에
오늘도 그 이름 열방에 새기리
.
.
.
세상이 당신을 모른다 하여도
주님은 그 이름 마음에 새겼네
세상이 주 이름 모른다 하기에
오늘도 그 이름 열방에 새기리
.
땅에 모든 끝이 주께 돌아오게 되리
읽어버린 영혼들 향한 아버지의 꿈
당신의 삶을 통해 이뤄지리
.
세상이 당신을 모른다 하여도
주님은 그 이름 마음에 새겼네
세상이 주이름 모른다 하기에
오늘도 그 이름 열방에 새기리
.
세상이 주이름 모른다 하기에
오늘도 그 이름 열방에 새기리
세상이 당신을 모른다 하여도
주님은 그 이름 마음에 새겼네
세상이 주이름 모른다 하기에
오늘도 그 이름 열방에 새기리
열방에 새기리

04. 하나님은 너를 지키시는 자

하나님은 너를 지키시는 자
너의 우편에 그늘되시니
낮의 해와 밤의 달도
너를 해치 못하리
.
하나님은 너를 지키시는 자
너의 환란을 면케 하시니
그가 너를 지키시리라
너의 출입을 지키시리라
.
눈을 들어 산을 보아라
너의 도움 어디서 오나
천지 지으신 너를 만드신
여호와께로다
.
.
.
하나님은 너를 지키시는 자
너의 환란을 면케 하시니
그가 너를 지키시리라
너의 출입을 지키시리라
.
눈을 들어 산을 보아라
너의 도움 어디서 오나
천지 지으신 너를 만드신
여호와께로다
.
눈을 들어 산을 보아라
너의 도움 어디서 오나
천지 지으신 너를 만드신
여호와께로다
여호와께로다

05. 약한 나로 강하게

약한 나로 강하게
가난한 날 부하게
눈 먼 날 볼 수 있게
주 내게 행하셨네
.
호산나 호산나
죽임 당한 어린양
호산나 호산나
예수 다시 사셨네
.
.
.
.
내가 건너야 할 강
거기서 내 죄 씻겼네
이제 주의 사랑이
나를 향해 흐르네
.
깊은 강에서 주가
나를 일으키셨도다
구원의 노래 부르리
예수 자유 주셨네
.
호산나 호산나
죽임 당한 어린양
호산나 호산나
예수 다시 사셨네
.
호산나 호산나
죽임 당한 어린양
호산나 호산나
예수 다시 사셨네

06. 세상이 당신을 모른다 하여도

세상이 당신을 모른다 하여도
주님은 그 이름 마음에 새겼네
세상이 주 이름 모른다 하기에
오늘도 그 이름 열방에 새기리
.
땅에 모든 끝이 주께 돌아오게 되리
읽어버린 영혼들 향한 아버지의 꿈
당신의 삶을 통해 이뤄지리
.
세상이 당신을 모른다 하여도
주님은 그 이름 마음에 새겼네
세상이 주 이름 모른다 하기에
오늘도 그 이름 열방에 새기리
.
.
.
세상이 당신을 모른다 하여도
주님은 그 이름 마음에 새겼네
세상이 주 이름 모른다 하기에
오늘도 그 이름 열방에 새기리
.
땅에 모든 끝이 주께 돌아오게 되리
읽어버린 영혼들 향한 아버지의 꿈
당신의 삶을 통해 이뤄지리
.
세상이 당신을 모른다 하여도
주님은 그 이름 마음에 새겼네
세상이 주이름 모른다 하기에
오늘도 그 이름 열방에 새기리
.
세상이 주이름 모른다 하기에
오늘도 그 이름 열방에 새기리
세상이 당신을 모른다 하여도
주님은 그 이름 마음에 새겼네
세상이 주이름 모른다 하기에
오늘도 그 이름 열방에 새기리
열방에 새기리

07. 나 무엇과도 주님을

주님 사랑해요
온 맘과 정성다해
하나님의 신실한 친구되기 원합니다
나 무엇과도 주님을 바꾸지 않으리
다른 어떤 은혜 구하지 않으리
오직 주님만이 내 삶에 도움이시니
주의 얼굴 보기 원합니다
주님 사랑해요
온 맘과 정성다해
하나님의 신실한 친구되기 원합니다
.
나 무엇과도 주님을 바꾸지 않으리
다른 어떤 은혜 구하지 않으리
오직 주님만이 내 삶에 도움이시니
주의 얼굴 보기 원합니다
주님 사랑해요
온 맘과 정성다해
하나님의 신실한 친구되기 원합니다
.
나 무엇과도 주님을 바꾸지 않으리
다른 어떤 은혜 구하지 않으리
오직 주님만이 내 삶에 도움이시니
주의 얼굴 보기 원합니다
.
나 무엇과도 주님을 바꾸지 않으리
다른 어떤 은혜 구하지 않으리
오직 주님만이 내 삶에 도움이시니
주의 얼굴 보기 원합니다
주님 사랑해요
온 맘과 정성다해
하나님의 신실한 친구되기 원합니다
.
주님 사랑해요
온 맘과 정성다해
하나님의 신실한 친구되기 원합니다
하나님의 신실한 친구되기 원합니다

08. 약할 때 강함되시네

약할 때 강함되시네
나의 보배가 되신 주
주 나의 모든 것
주 안에 있는 보물을
나는 포기할 수 없네
주 나의 모든 것
.
예수 어린 양
존귀한 이름
예수 어린 양
존귀한 이름
.
십자가 죄 사하셨네
주님의 이름 찬양해
주 나의 모든 것
쓰러진 나를 세우고
나의 빈 잔을 채우네
주 나의 모든 것
.
예수 어린 양
존귀한 이름
예수 어린 양
존귀한 이름
.
.
.
약할 때 강함되시네
나의 보배가 되신 주
주 나의 모든 것
주 안에 있는 보물을
나는 포기할 수 없네
주 나의 모든 것
.
예수 어린 양
존귀한 이름
예수 어린 양
존귀한 이름
.
예수 어린 양
존귀한 이름
예수 어린 양
존귀한 이름
존귀한 이름

09. 나 무엇과도 주님을

주님 사랑해요
온 맘과 정성다해
하나님의 신실한 친구되기 원합니다
나 무엇과도 주님을 바꾸지 않으리
다른 어떤 은혜 구하지 않으리
오직 주님만이 내 삶에 도움이시니
주의 얼굴 보기 원합니다
주님 사랑해요
온 맘과 정성다해
하나님의 신실한 친구되기 원합니다
.
나 무엇과도 주님을 바꾸지 않으리
다른 어떤 은혜 구하지 않으리
오직 주님만이 내 삶에 도움이시니
주의 얼굴 보기 원합니다
주님 사랑해요
온 맘과 정성다해
하나님의 신실한 친구되기 원합니다
.
나 무엇과도 주님을 바꾸지 않으리
다른 어떤 은혜 구하지 않으리
오직 주님만이 내 삶에 도움이시니
주의 얼굴 보기 원합니다
.
나 무엇과도 주님을 바꾸지 않으리
다른 어떤 은혜 구하지 않으리
오직 주님만이 내 삶에 도움이시니
주의 얼굴 보기 원합니다
주님 사랑해요
온 맘과 정성다해
하나님의 신실한 친구되기 원합니다
.
주님 사랑해요
온 맘과 정성다해
하나님의 신실한 친구되기 원합니다
하나님의 신실한 친구되기 원합니다

10. 나 무엇과도 주님을

주님 사랑해요
온 맘과 정성다해
하나님의 신실한 친구되기 원합니다
나 무엇과도 주님을 바꾸지 않으리
다른 어떤 은혜 구하지 않으리
오직 주님만이 내 삶에 도움이시니
주의 얼굴 보기 원합니다
주님 사랑해요
온 맘과 정성다해
하나님의 신실한 친구되기 원합니다
.
나 무엇과도 주님을 바꾸지 않으리
다른 어떤 은혜 구하지 않으리
오직 주님만이 내 삶에 도움이시니
주의 얼굴 보기 원합니다
주님 사랑해요
온 맘과 정성다해
하나님의 신실한 친구되기 원합니다
.
나 무엇과도 주님을 바꾸지 않으리
다른 어떤 은혜 구하지 않으리
오직 주님만이 내 삶에 도움이시니
주의 얼굴 보기 원합니다
.
나 무엇과도 주님을 바꾸지 않으리
다른 어떤 은혜 구하지 않으리
오직 주님만이 내 삶에 도움이시니
주의 얼굴 보기 원합니다
주님 사랑해요
온 맘과 정성다해
하나님의 신실한 친구되기 원합니다
.
주님 사랑해요
온 맘과 정성다해
하나님의 신실한 친구되기 원합니다
하나님의 신실한 친구되기 원합니다

11. 물이 바다 덮음같이

세상 모든 민족이 구원을 얻기까지
쉬지 않으시는 하나님
주의 심장 가지고 우리 이제 일어나
주 따르게 하소서
.
세상 모든 육체가 주의 영광 보도록
우릴 부르시는 하나님
주의 손과 발되어 세상을 치유하며
주 섬기게 하소서
.
물이 바다 덮음 같이
여호와의 영광을 인정하는 것이
온세상 가득하리라
(물이 바다 덮음 같이)X3
.
보리라 그날에
주의 영광 가득한 세상
우리는 듣게 되리
온세상 가득한 승리의 함성
.
물이 바다 덮음 같이
여호와의 영광을 인정하는 것이
온세상 가득하리라
(물이 바다 덮음 같이)X3
.
.
.
세상 모든 민족이 구원을 얻기까지
쉬지 않으시는 하나님
주의 심장 가지고 우리 이제 일어나
주 따르게 하소서
.
세상 모든 육체가 주의 영광 보도록
우릴 부르시는 하나님
주의 손과 발되어 세상을 치유하며
주 섬기게 하소서
.
물이 바다 덮음 같이
여호와의 영광을 인정하는 것이
온세상 가득하리라
(물이 바다 덮음 같이)X3
.
보리라 그날에
주의 영광 가득한 세상
우리는 듣게 되리
온세상 가득한 승리의 함성
.
물이 바다 덮음 같이
여호와의 영광을 인정하는 것이
온세상 가득하리라
(물이 바다 덮음 같이)X3
.
물이 바다 덮음 같이
물이 바다 덮음 같이

12. 주를 향한 나의 사랑을

주를 향한 나의 사랑을
주께 고백하게 하소서
아름다운 주의 그늘 안에 살며
주를 보게 하소서
.
주님의 말씀 선포될 때에
땅과 하늘 진동하리니
나의 사랑 고백하리라
나의 구주 나의 친구
.
부드러운 주의 속삭임
나의 이름을 부르시네
주의 능력 주의 영광을 보이사
성령을 부으소서
.
메마른 곳 거룩해지도록
내가 주를 찾게 하소서
내 모든 것 주께 드리리
나의 구주 나의 친구
.
.
온맘으로 주를 바라며
나의 사랑 고백하리라
나를 향한 주님의 그 크신 사랑
간절히 알기 원해
.
주의 은혜로 용서하시고
나를 자녀 삼아 주셨네
나의 사랑 고백하리라
나의 구주 나의 친구
.
나의 사랑 고백하리라
나의 구주 나의 친구

13. 주님 말씀하시면

주님 말씀하시면 내가 나아가리다
주님 뜻이 아니면 내가 멈춰서리다
나의 가고 서는 것 주님 뜻에 있으니
오 주님 나를 이끄소서
.
주님 말씀하시면 내가 나아가리다
주님 뜻이 아니면 내가 멈춰서리다
나의 가고 서는 것 주님 뜻에 있으니
오 주님 나를 이끄소서
.
뜻하신 그 곳에 나 있기 원합니다
이끄시는 대로 순종하며 살리니
연약한 내 영혼 통하여 일하소서
주님 나라와 그 뜻을 위하여
.
뜻하신 그 곳에 나 있기 원합니다
이끄시는 대로 순종하며 살리니
연약한 내 영혼 통하여 일하소서
주님 나라와 그 뜻을 위하여
오 주님 나를 이끄소서
.
.
주님 말씀하시면 내가 나아가리다
주님 뜻이 아니면 내가 멈춰서리다
나의 가고 서는 것 주님 뜻에 있으니
오 주님 나를 이끄소서
.
뜻하신 그 곳에 나 있기 원합니다
이끄시는 대로 순종하며 살리니
연약한 내 영혼 통하여 일하소서
주님 나라와 그 뜻을 위하여
.
뜻하신 그 곳에 나 있기 원합니다
이끄시는 대로 순종하며 살리니
연약한 내 영혼 통하여 일하소서
주님 나라와 그 뜻을 위하여
오 주님 나를 이끄소서
오 주님 나를 이끄소서

14. 물이 바다 덮음같이

세상 모든 민족이 구원을 얻기까지
쉬지 않으시는 하나님
주의 심장 가지고 우리 이제 일어나
주 따르게 하소서
.
세상 모든 육체가 주의 영광 보도록
우릴 부르시는 하나님
주의 손과 발되어 세상을 치유하며
주 섬기게 하소서
.
물이 바다 덮음 같이
여호와의 영광을 인정하는 것이
온세상 가득하리라
(물이 바다 덮음 같이)X3
.
보리라 그날에
주의 영광 가득한 세상
우리는 듣게 되리
온세상 가득한 승리의 함성
.
물이 바다 덮음 같이
여호와의 영광을 인정하는 것이
온세상 가득하리라
(물이 바다 덮음 같이)X3
.
.
.
세상 모든 민족이 구원을 얻기까지
쉬지 않으시는 하나님
주의 심장 가지고 우리 이제 일어나
주 따르게 하소서
.
세상 모든 육체가 주의 영광 보도록
우릴 부르시는 하나님
주의 손과 발되어 세상을 치유하며
주 섬기게 하소서
.
물이 바다 덮음 같이
여호와의 영광을 인정하는 것이
온세상 가득하리라
(물이 바다 덮음 같이)X3
.
보리라 그날에
주의 영광 가득한 세상
우리는 듣게 되리
온세상 가득한 승리의 함성
.
물이 바다 덮음 같이
여호와의 영광을 인정하는 것이
온세상 가득하리라
(물이 바다 덮음 같이)X3
.
물이 바다 덮음 같이
물이 바다 덮음 같이

15. 주님 말씀하시면

주님 말씀하시면 내가 나아가리다
주님 뜻이 아니면 내가 멈춰서리다
나의 가고 서는 것 주님 뜻에 있으니
오 주님 나를 이끄소서
.
주님 말씀하시면 내가 나아가리다
주님 뜻이 아니면 내가 멈춰서리다
나의 가고 서는 것 주님 뜻에 있으니
오 주님 나를 이끄소서
.
뜻하신 그 곳에 나 있기 원합니다
이끄시는 대로 순종하며 살리니
연약한 내 영혼 통하여 일하소서
주님 나라와 그 뜻을 위하여
.
뜻하신 그 곳에 나 있기 원합니다
이끄시는 대로 순종하며 살리니
연약한 내 영혼 통하여 일하소서
주님 나라와 그 뜻을 위하여
오 주님 나를 이끄소서
.
.
주님 말씀하시면 내가 나아가리다
주님 뜻이 아니면 내가 멈춰서리다
나의 가고 서는 것 주님 뜻에 있으니
오 주님 나를 이끄소서
.
뜻하신 그 곳에 나 있기 원합니다
이끄시는 대로 순종하며 살리니
연약한 내 영혼 통하여 일하소서
주님 나라와 그 뜻을 위하여
.
뜻하신 그 곳에 나 있기 원합니다
이끄시는 대로 순종하며 살리니
연약한 내 영혼 통하여 일하소서
주님 나라와 그 뜻을 위하여
오 주님 나를 이끄소서
오 주님 나를 이끄소서

16. 천년이 두 번 지나도

천년이 두 번 지나도 변하지 않는 건
당신을 향한 하나님의 사랑이에요
천년이 두 번 지나도 바꿀 수 없는 건
당신을 향한 하나님의 마음이에요
.
당신의 삶을 통해 하나님 영광 받으시고
우리가 하나될 때 주님 나라 이뤄지죠
당신을 향한 하나님의 선하신 계획
우리의 섬김과 나눔으로
아름답게 열매 맺어요
.
하나님은 당신을 통해 그의 마음을
그의 사랑과 그의 용서를 나타내길 원해요
천년이 두 번 지나도
당신은 하나님의 사람이죠
천년이 가도 영원히
.
당신의 삶을 통해 하나님 영광 받으시고
우리가 하나될 때 주님 나라 이뤄지죠
당신을 향한 하나님의 선하신 계획
우리의 섬김과 나눔으로
아름답게 열매 맺어요
.
하나님은 당신을 통해 그의 마음을
그의 사랑과 그의 용서를 나타내길 원해요
천년이 두 번 지나도
당신은 하나님의 사람이죠
천년이 가도 영원히
.
하나님은 당신을 통해 그의 마음을
그의 사랑과 그의 용서를 나타내길 원해요
천년이 두 번 지나도
당신은 하나님의 사람이죠
천년이 가도 영원히

17. 나의 가는 길

나의 가는 길 주님 인도하시네
그는 보이지 않아도 날 위해 일하시네
주 나의 인도자 항상 함께 하시네
사랑과 힘 베푸시며
인도하시네 인도하시네
.
나의 가는 길 주님 인도하시네
그는 보이지 않아도 날 위해 일하시네
주 나의 인도자 항상 함께 하시네
사랑과 힘 베푸시며
인도하시네 인도하시네
.
광야에 길을 만드시고 날 인도해
사막에 강 만드신 것 보라
하늘과 땅 변해도 주의 말씀 영원히
내 삶 속에 새 일을 행하리
.
나의 가는 길 주님 인도하시네
그는 보이지 않아도 날 위해 일하시네
주 나의 인도자 항상 함께 하시네
사랑과 힘 베푸시며
인도하시네 인도하시네
사랑과 힘 베푸시며
인도하시네 인도하시네

18. 생명 주께 있네

생명 주께 있네 능력 주께 있네
소망 주께 있네 주 안에 있네
생명 주께 있네 능력 주께 있네
소망 주께 있네 주안에 있네
.
생명 다해 주 찬양하리
힘을 다해 주 찬양하리
내 생명 다해 내 힘을 다해
모든 소망 주님께
.
생명 주께 있네 능력 주께 있네
소망 주께 있네 주 안에 있네
생명 주께 있네 능력 주께 있네
소망 주께 있네 주안에 있네
.
생명 다해 주 찬양하리
힘을 다해 주 찬양하리
내 생명 다해 내 힘을 다해
모든 소망 주님께
.
생명 주께 있네 능력 주께 있네
소망 주께 있네 주 안에 있네
생명 주께 있네 능력 주께 있네
소망 주께 있네 주안에 있네
.
생명 주께 있네 능력 주께 있네
소망 주께 있네 주 안에 있네
생명 주께 있네 능력 주께 있네
소망 주께 있네 주안에 있네
.
생명 주께 있네 능력 주께 있네
소망 주께 있네 주 안에 있네
주 안에 있네 주 안에 있네
주께

19. 주 예수보다 더 귀한 것은 없네

주 예수보다 더 귀한 것은 없네
이 세상 부귀와 바꿀 수 없네
영 죽을 내 대신 돌아가신
그 놀라운 사랑 잊지 못해
.
주 예수보다 더 귀한 것은 없네
이 세상 명예와 바꿀 수 없네
이전에 즐기던 세상일도
주 사랑하는 맘 뺏지 못해
.
세상 즐거움 다 버리고
세상 자랑 다 버렸네
주 예수보다 더 귀한 것은 없네
예수 밖에는 없네
.
.
주 예수보다 더 귀한 것은 없네
주 예수 밖에는
주 예수 밖에는
주 예수 밖에는 없네

20. 꽃들도 (花も)

이곳에 생명샘 솟아나
눈물 골짝 지나갈 때에
머잖아 열매 맺히고
웃음 소리 넘쳐나리라
.
꽃들도 구름도 바람도 넓은 바다도
찬양하라 찬양하라 예수를
하늘을 울리며 노래해 나의 영혼아
은혜의 주 은혜의 주 은혜의 주
.
.
.
그 날에 하늘이 열리고
모든 이가 보게 되리라
마침내 꽃들이 피고
영광의 주가 오시리라
.
꽃들도 구름도 바람도 넓은 바다도
찬양하라 찬양하라 예수를
하늘을 울리며 노래해 나의 영혼아
은혜의 주 은혜의 주 은혜의 주
.
꽃들도 구름도 바람도 넓은 바다도
찬양하라 찬양하라 예수를
하늘을 울리며 노래해 나의 영혼아
은혜의 주 은혜의 주 은혜의 주

21. 주는 완전합니다

주여 우린 연약합니다
우린 오늘을 힘겨워합니다
주 뜻 이루며 살기엔 부족합니다
우린 우린 연약합니다
주여 우린 넘어집니다
오늘 하루 또 실수합니다
주의 긍휼을 구하는 죄인입니다
우린 주만 바라봅니다
한없는 주님의 은혜
온 세상 위에 넘칩니다
가릴 수 없는 주 영광
온 땅위에 충만합니다
주님만이 길이오니
우린 그길 따라갑니다
그날에 우릴 이루실
주는 완전합니다
.
주여 우린 연약합니다
우린 오늘을 힘겨워합니다
주 뜻 이루며 살기엔 부족합니다
우린 우린 연약합니다
주여 우린 넘어집니다
오늘 하루 또 실수합니다
주의 긍휼을 구하는 죄인입니다
우린 주만 바라봅니다
한없는 주님의 은혜
온 세상 위에 넘칩니다
가릴 수 없는 주 영광
온 땅위에 충만합니다
주님만이 길이오니
우린 그길 따라갑니다
그날에 우릴 이루실
주는 완전합니다
.
한없는 주님의 은혜
온 세상 위에 넘칩니다
가릴 수 없는 주 영광
온 땅위에 충만합니다
주님만이 길이오니
우린 그길 따라갑니다
그날에 우릴 이루실
주는 완전합니다
그날에 우릴 이루실
주는 완전합니다
그날에 우릴 이루실
주는 완전합니다
그날에 우릴 이루실
주는 완전합니다

22. 광야를 지나며

왜 나를 깊은 어둠속에 홀로 두시는지
어두운 밤은 왜 그리 길었는지
나를 고독하게 나를 낮아지게
세상 어디도 기댈 곳이 없게 하셨네
광야 광야에 서 있네
.
주님만 내 도움이 되시고
주님만 내 빛이 되시는
주님만 내 친구 되시는 광야
주님 손 놓고는 단 하루도 살 수 없는 곳
광야 광야에 서 있네
.
왜 나를 깊은 어둠속에 홀로 두시는지
어두운 밤은 왜 그리 길었는지
나를 고독하게 나를 낮아지게
세상 어디도 기댈 곳이 없게 하셨네
광야 광야에 서 있네
.
주님만 내 도움이 되시고
주님만 내 빛이 되시는
주님만 내 친구 되시는 광야
주님 손 놓고는 단 하루도 살 수 없는 곳
광야 광야
.
주님만 내 도움이 되시고
주님만 내 빛이 되시는
주님만 내 친구 되시는 광야
주님 손 놓고는 단 하루도 살 수 없는 곳
광야 광야에 서 있네
.
왜 나를 깊은 어둠속에 홀로 두시는지
어두운 밤은 왜 그리 길었는지
나를 고독하게 나를 낮아지게
세상 어디도 기댈 곳이 없게 하셨네
광야 광야에 서 있네
.
주님만 내 도움이 되시고
주님만 내 빛이 되시는
주님만 내 친구 되시는 광야
주님 손 놓고는 단 하루도 살 수 없는 곳
광야 광야
.
주께서 나를 사용하시려
나를 더 정결케 하시려
나를 택하여 보내신 그곳 광야
성령이 내 영을 다시 태어나게 하는 곳
광야 광야
.
주님만 내 도움이 되시고
주님만 내 빛이 되시는
주님만 내 친구 되시는 광야
주님 손 놓고는 단 하루도 살 수 없는 곳
광야 광야
.
주께서 나를 사용하시려
나를 더 정결케 하시려
나를 택하여 보내신 그곳 광야
성령이 내 영을 다시 태어나게 하는 곳
광야 광야에 서 있네
.
내 자아가 산산히 깨지고
높아지려 했던 내 꿈도
주님 앞에 내려놓고
오직 주님 뜻만 이루어지기를
나를 통해 주님만 드러나시기를
광야를 지나며

23. 뭔가 이유가 있을거야

이유가 있을 거야 이런 일이 있는건
너무 깊이 생각말고 흔들리지 말자
누군간 나를 사랑하고
누군간 나를 미워하고
사실 대부분은 아무 생각이 없어
너무 아파 말고 너무 슬퍼 말고
있는 그대로 흐르는 그대로
.
그 분은 때론 보여주고 싶은게 있어
길을 잃게 하시죠
그 분은 때론 하고 싶은 얘기가 있어
외롭게도 하시죠
.
이런 일이 있는건
뭔가 이유가 있을거야
.
누군간 나를 사랑하고
누군간 나를 미워하고
사실 대부분은 아무 생각이 없어
너무 아파 말고 너무 슬퍼 말고
있는 그대로 흐르는 그대로
.
그 분은 때론 보여주고 싶은게 있어
길을 잃게 하시죠
그 분은 때론 하고 싶은 얘기가 있어
외롭게도 하시죠
.
이런 일이 있는 건
뭔가 이유가 있을 껄
지금 이순간 너무 소중해
모두 다 이해되지 않아도
주저 앉을 순 없는 걸
지금 모른다 해도
지금 보이지 않아도
믿음 버리지 말자
.
그 분은 때론 보여주고 싶은게 있어
길을 잃게 하시죠
그 분은 때론 하고 싶은 얘기가 있어
외롭게도 하시죠
이런 일이 있는건
뭔가 이유가 있을거야

24. 사랑합니다 나의 예수님

사랑합니다 나의 예수님
사랑합니다 아주 많이요
사랑합니다 나의 예수님
사랑합니다 그것뿐예요
.
사랑합니다 나의 예수님
사랑합니다 아주 많이요
사랑합니다 나의 예수님
사랑합니다 그것뿐예요
.
사랑한다 아들아
내가 너를 잘 아노라
사랑한다 내 딸아
네게 축복 더하노라
.
.
사랑한다 아들아
내가 너를 잘 아노라
사랑한다 내 딸아
네게 축복 더하노라
네게 축복 더하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