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CM 찬양 악보 PPT/찬양듣기

꾸준히 사랑받는 은혜 찬양 / BEST CCM 연속듣기 | 가사포함

by ARTificial Intelly 2020. 4. 30.

꾸준히 사랑받는 은혜 찬양 / BEST CCM 연속듣기 | 가사포함



01. 주님 다시 오실 때까지

주님 다시 오실 때까지

나는 이 길을 가리라

좁은 문 좁은 길

나의 십자가 지고

.

나의 가는 이 길 끝에서

나는 주님을 보리라

영광의 내 주님

나를 맞아주시리

.

주님 다시 오실 때까지

나는 일어나 달려가리라

주의 영광 온 땅 덮을 때

나는 일어나 노래하리

.

내 사모하는 주님

온 세상 구주시라

내 사모하는 주님

영광의 왕이시라

.

.

.

.

나의 가는 이 길 끝에서

나는 주님을 보리라

영광의 내 주님

나를 맞아주시리

.

주님 다시 오실 때까지

나는 일어나 달려가리라

주의 영광 온 땅 덮을 때

나는 일어나 노래하리

.

내 사모하는 주님

온 세상 구주시라

내 사모하는 주님

영광의 왕이시라

.

내 사모하는 주님

온 세상 구주시라

내 사모하는 주님

영광의 왕이시라

영광의 왕이시라

영광의 왕이시라



02. 두 손 들고 찬양합니다

두 손 들고 찬양합니다

다시 오실 왕 여호와께

오직 주만이 나를 다스리네

.

나 주님만을 섬기리

헛된 마음 버리고

성령이여 내 영혼

충만하게 하소서

주님 앞에 내 생명 드리리라

.

두 손 들고 찬양합니다

다시 오실 왕 여호와께

오직 주만이 나를 다스리네

.

나 주님만을 섬기리

헛된 마음 버리고

성령이여 내 영혼

충만하게 하소서

주님 앞에 내 생명 드리리라

.

나 주님만을 섬기리

헛된 마음 버리고

성령이여 내 영혼

충만하게 하소서

주님 앞에 내 생명 드리리라



03. 예수 이 땅의 소망

예수 이 땅의 소망

그 빛난 광채

온 하늘 덮네

예수 생명의 이름

십자가 사랑

온 땅을 적시네

.

예수 이 땅의 소망

그 빛난 광채

온 하늘 덮네

예수 생명의 이름

십자가 사랑

온 땅을 적시네

.

죄와 사망의 권세

어둠을 이기네

어린양 예수

나 높여 찬양하리

승리하신 주님

내 삶을 다하여

.

주 나의 모든 것

그 무엇도 그 누구도

주 앞에 비길 수 없네

나 고백하리

세월이 변해도

영원한 주의 사랑

.

예수 이 땅의 소망

그 빛난 광채

온 하늘 덮네

예수 생명의 이름

십자가 사랑

온 땅을 적시네

.

죄와 사망의 권세

어둠을 이기네

어린양 예수

나 높여 찬양하리

승리하신 주님

내 삶을 다하여

.

주 나의 모든 것

그 무엇도 그 누구도

주 앞에 비길 수 없네

나 고백하리

세월이 변해도

영원한 주의 사랑

주 나의 모든 것

그 무엇도 그 누구도

주 앞에 비길 수 없네

나 고백하리

세월이 변해도

영원한 주의 사랑

.

오 놀라운 주의 사랑

날 감동케 해

나 사는 동안

오직 한 분 주 따르리

오 놀라운 주의 사랑

날 감동케 해

나 사는 동안

오직 한 분 주 따르리

.

주 나의 모든 것

그 무엇도 그 누구도

주 앞에 비길 수 없네

나 고백하리

세월이 변해도

영원한 주의 사랑

주 나의 모든 것

그 무엇도 그 누구도

주 앞에 비길 수 없네

나 고백하리

세월이 변해도

영원한 주의 사랑

.

주 나의 모든 것

그 무엇도 그 누구도

주 앞에 비길 수 없네

나 고백하리

세월이 변해도

영원한 주의 사랑



04. 시선

내게로부터 눈을 들어

주를 보기 시작 할 때

주의 일을 보겠네

.

내 작은 마음 돌이키사

하늘의 꿈 꾸게 하네

주님을 볼 때

.

내게로부터 눈을 들어

주를 보기 시작 할 때

주의 일을 보겠네

.

내 작은 마음 돌이키사

하늘의 꿈 꾸게 하네

주님을 볼 때

.

모든 시선을 주님께 드리고

살아 계신 하나님을 느낄 때

내 삶은 주의 역사가 되고

하나님이 일하기 시작하네

.

성령이 나를 변화시켜

모든 두렴 사라질 때

주의 일을 보겠네

.

황폐한 땅 한가운데서

주님 마음 알게 되리

주님을 볼 때

.

모든 시선을 주님께 드리고

살아 계신 하나님을 느낄 때

내 삶은 주의 역사가 되고

하나님이 일하기 시작하네

.

모든 시선을 주님께 드리고

살아 계신 하나님을 느낄 때

내 삶은 주의 역사가 되고

하나님이 일하기 시작하네

.

모든 시선을 주님께 드리고

전능하신 하나님을 느낄 때

세상은 주의 나라가 되고

하나님이 일하기 시작하네

.

.

.

주님의 영광 임하네 주 볼 때

주님의 영광 임하네 주 볼 때

주님의 영광 임하네 주 볼 때

주님의 영광 임하네 주 볼 때

.

주님의 영광 임하네 주 볼 때

주님의 영광 임하네 주 볼 때

주님의 영광 임하네 주 볼 때



05. 하나님의 은혜

나를 지으신 이가 하나님

나를 부르신 이가 하나님

나를 보내신 이도 하나님

나의 나 된 것은 다 하나님 은혜라

.

나의 달려갈 길 다 가도록

나의 마지막 호흡 다하도록

나로 그 십자가 품게 하시니

나의 나 된 것은 다 하나님 은혜라

.

한량없는 은혜 갚을 길 없는 은혜

내 삶을 에워싸는 하나님 은혜

나 주저함 없이 이 땅 밟음도

나를 붙드시는 하나님의 은혜

.

.

.

한량없는 은혜 갚을 길 없는 은혜

내 삶을 에워싸는 하나님 은혜

나 주저함 없이 이 땅 밟음도

나를 붙드시는 하나님의 은혜

.

한량없는 은혜 갚을 길 없는 은혜

내 삶을 에워싸는 하나님 은혜

나 주저함 없이 이 땅 밟음도

나를 붙드시는 하나님의 은혜

나를 붙드시는 하나님의 은혜

.

나를 지으신 이가 하나님

나를 부르신 이가 하나님

나를 보내신 이도 하나님

나의 나 된 것은 다 하나님 은혜라



06. 주의 옷자락 만지며

주 발 앞에 무릎 꿇고

그 사랑에 나 안기네

어떤 말도 그 어떤 소리도

그 발 앞에서 잠잠해지네

.

주 나의 사랑

그 발 앞에 앉아

내 모든 기도는

사랑의 노래가 되네

.

주의 옷자락 만지며

주의 두 발을 씻기며

주님 그 발에 입 맞추며

나의 왕관을 놓으리

.

주의 옷자락 만지며

주의 두 발을 씻기며

주님 그 발에 입 맞추며

나의 왕관을 놓으리

.

.

.

주의 옷자락 만지며

주의 두 발을 씻기며

주님 그 발에 입 맞추며

나의 왕관을 놓으리

.

주의 옷자락 만지며

주의 두 발을 씻기며

주님 그 발에 입 맞추며

나의 왕관을 놓으리

.

주의 옷자락 만지며

주의 두 발을 씻기며

주님 그 발에 입 맞추며

나의 왕관을 놓으리

.

주의 옷자락 만지며

주의 두 발을 씻기며

주님 그 발에 입 맞추며

나의 왕관을 놓으리



07. 여호와께 돌아가자

내 백성이 나를 떠나 돌아섰지만

내 사랑이 내 백성을 포기 못하니

내 모든 것 내어주고

나 그들을 얻으리라

여호와께 돌아가자

우린 돌아서도 그는 변치 않네

여호와께 돌아가자

우린 넘어져도 그 사랑 영원하네

.

내 백성이 나를 떠나 돌아섰지만

내 사랑이 내 백성을 포기 못하니

내 모든 것 내어주고

나 그들을 얻으리라

여호와께 돌아가자

우린 돌아서도 그는 변치 않네

여호와께 돌아가자

우린 넘어져도 그 사랑 영원하네

.

사랑은 오래 참고 자신을 내어주네

서로 사랑할 때 세상은 주 보네

사랑은 절대 지지 않네

여호와께 돌아가자

우린 돌아서도 그는 변치 않네

여호와께 돌아가자

우린 넘어져도 그 사랑 영원하네

여호와께 돌아가자

우린 돌아서도 그는 변치 않네

여호와께 돌아가자

우린 넘어져도 그 사랑 영원하네

우린 넘어져도 그 사랑 영원하네

그 사랑 영원하네



08. 주는 완전합니다

주여 우린 연약합니다

우린 오늘을 힘겨워합니다

주 뜻 이루며 살기엔 부족합니다

우린 우린 연약합니다

주여 우린 넘어집니다

오늘 하루 또 실수합니다

주의 긍휼을 구하는 죄인입니다

우린 주만 바라봅니다

한없는 주님의 은혜

온 세상 위에 넘칩니다

가릴 수 없는 주 영광

온 땅위에 충만합니다

주님만이 길이오니

우린 그길 따라갑니다

그날에 우릴 이루실

주는 완전합니다

.

주여 우린 연약합니다

우린 오늘을 힘겨워합니다

주 뜻 이루며 살기엔 부족합니다

우린 우린 연약합니다

주여 우린 넘어집니다

오늘 하루 또 실수합니다

주의 긍휼을 구하는 죄인입니다

우린 주만 바라봅니다

한없는 주님의 은혜

온 세상 위에 넘칩니다

가릴 수 없는 주 영광

온 땅위에 충만합니다

주님만이 길이오니

우린 그길 따라갑니다

그날에 우릴 이루실

주는 완전합니다

.

한없는 주님의 은혜

온 세상 위에 넘칩니다

가릴 수 없는 주 영광

온 땅위에 충만합니다

주님만이 길이오니

우린 그길 따라갑니다

그날에 우릴 이루실

주는 완전합니다

그날에 우릴 이루실

주는 완전합니다

그날에 우릴 이루실

주는 완전합니다

그날에 우릴 이루실

주는 완전합니다



09. 부르신 곳에서

따스한 성령님 마음으로 보네

내 몸을 감싸며 주어지는 평안함

만족함을 느끼네

.

사랑과 진리의 한줄기 빛 보네

내 몸을 감싸며 주어지는 평안함

그 사랑을 느끼네

.

부르신 곳에서 나는 예배하네

어떤 상황에도 나는 예배하네

부르신 곳에서 나는 예배하네

어떤 상황에도 나는 예배하네

.

사랑과 진리의 한줄기 빛 보네

내 몸을 감싸며 주어지는 평안함

그 사랑을 느끼네

.

부르신 곳에서 나는 예배하네

어떤 상황에도 나는 예배하네

부르신 곳에서 나는 예배하네

어떤 상황에도 나는 예배하네

.

내가 걸어갈 때 길이 되고

살아갈 때 삶이 되는 그곳에서 예배하네

내가 걸어갈 때 길이 되고

살아갈 때 삶이 되는 그곳에서 예배하네

.

부르신 곳에서 나는 예배하네

어떤 상황에도 나는 예배하네

부르신 곳에서 나는 예배하네

어떤 상황에도 나는 예배하네

어떤 상황에도 나는 예배하네

부르신 곳에서 나는 예배하네

어떤 상황에도 나는 예배하네

어떤 상황에도 나는 예배하네



10. 예수 이 땅의 소망

예수 이 땅의 소망

그 빛난 광채

온 하늘 덮네

예수 생명의 이름

십자가 사랑

온 땅을 적시네

.

예수 이 땅의 소망

그 빛난 광채

온 하늘 덮네

예수 생명의 이름

십자가 사랑

온 땅을 적시네

.

죄와 사망의 권세

어둠을 이기네

어린양 예수

나 높여 찬양하리

승리하신 주님

내 삶을 다하여

.

주 나의 모든 것

그 무엇도 그 누구도

주 앞에 비길 수 없네

나 고백하리

세월이 변해도

영원한 주의 사랑

.

예수 이 땅의 소망

그 빛난 광채

온 하늘 덮네

예수 생명의 이름

십자가 사랑

온 땅을 적시네

.

죄와 사망의 권세

어둠을 이기네

어린양 예수

나 높여 찬양하리

승리하신 주님

내 삶을 다하여

.

주 나의 모든 것

그 무엇도 그 누구도

주 앞에 비길 수 없네

나 고백하리

세월이 변해도

영원한 주의 사랑

주 나의 모든 것

그 무엇도 그 누구도

주 앞에 비길 수 없네

나 고백하리

세월이 변해도

영원한 주의 사랑

.

오 놀라운 주의 사랑

날 감동케 해

나 사는 동안

오직 한 분 주 따르리

오 놀라운 주의 사랑

날 감동케 해

나 사는 동안

오직 한 분 주 따르리

.

주 나의 모든 것

그 무엇도 그 누구도

주 앞에 비길 수 없네

나 고백하리

세월이 변해도

영원한 주의 사랑

주 나의 모든 것

그 무엇도 그 누구도

주 앞에 비길 수 없네

나 고백하리

세월이 변해도

영원한 주의 사랑

.

주 나의 모든 것

그 무엇도 그 누구도

주 앞에 비길 수 없네

나 고백하리

세월이 변해도

영원한 주의 사랑



11. 광야를 지나며

왜 나를 깊은 어둠속에 홀로 두시는지

어두운 밤은 왜 그리 길었는지

나를 고독하게 나를 낮아지게

세상 어디도 기댈 곳이 없게 하셨네

광야 광야에 서 있네

.

주님만 내 도움이 되시고

주님만 내 빛이 되시는

주님만 내 친구 되시는 광야

주님 손 놓고는 단 하루도 살 수 없는 곳

광야 광야에 서 있네

.

왜 나를 깊은 어둠속에 홀로 두시는지

어두운 밤은 왜 그리 길었는지

나를 고독하게 나를 낮아지게

세상 어디도 기댈 곳이 없게 하셨네

광야 광야에 서 있네

.

주님만 내 도움이 되시고

주님만 내 빛이 되시는

주님만 내 친구 되시는 광야

주님 손 놓고는 단 하루도 살 수 없는 곳

광야 광야

주께서 나를 사용하시려

나를 더 정결케 하시려

나를 택하여 보내신 그곳 광야

성령이 내 영을 다시 태어나게 하는 곳

광야 광야에 서 있네

.

왜 나를 깊은 어둠속에 홀로 두시는지

어두운 밤은 왜 그리 길었는지

나를 고독하게 나를 낮아지게

세상 어디도 기댈 곳이 없게 하셨네

광야 광야에 서 있네

.

주님만 내 도움이 되시고

주님만 내 빛이 되시는

주님만 내 친구 되시는 광야

주님 손 놓고는 단 하루도 살 수 없는 곳

광야 광야

주께서 나를 사용하시려

나를 더 정결케 하시려

나를 택하여 보내신 그곳 광야

성령이 내 영을 다시 태어나게 하는 곳

광야 광야

.

주님만 내 도움이 되시고

주님만 내 빛이 되시는

주님만 내 친구 되시는 광야

주님 손 놓고는 단 하루도 살 수 없는 곳

광야 광야

주께서 나를 사용하시려

나를 더 정결케 하시려

나를 택하여 보내신 그곳 광야

성령이 내 영을 다시 태어나게 하는 곳

광야 광야에 서 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