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CM 찬양 악보 PPT/F코드 찬양

나는 예배자입니다 (나는 하나님을 예배하는) - F코드, 찬양 ccm, 악보, 가사, ppt

by ARTificial Intelly 2019. 2. 1.

나는 예배자입니다 (나는 하나님을 예배하는)

F코드, 찬양 ccm, 악보, 가사, ppt


나는 하나님을 예배하는 예배자입니다

내가 서있는 곳 어디서나 하나님을 예배합니다


내 영혼 거룩한 은혜를 향하여

내 마음 완전한 하나님 향하여

이 곳에서 바로 이 시간 하나님을 예배합니다


나는 하나님을 예배하는 예배자입니다

내가 서있는 곳 어디서나 하나님을 예배합니다


내 영혼 거룩한 은혜를 향하여

내 마음 완전한 하나님 향하여

이 곳에서 바로 이 시간 하나님을 예배합니다


나는 하나님을 예배하는 예배자입니다

내가 서있는 곳 어디서나 하나님을 예배합니다


내 영혼 거룩한 은혜를 향하여

내 마음 완전한 하나님 향하여

이 곳에서 바로 이 시간 하나님을 예배합니다



<↓↓↓ 다운로드 링크 ↓↓↓>

나는하나님을예배하는(나는예배자입니다).nwc

나는하나님을예배하는(나는예배자입니다).ppt나는하나님을예배하는(나는예배자입니다)_Wide.p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