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CM 찬양 악보 PPT/D코드 찬양

나의 눈 열어 주 보게 하소서 (D코드, 찬양, ccm, 악보, 가사, ppt)

by ARTificial Intelly 2020. 3. 5.

나의 눈 열어 주 보게 하소서 (D코드, 찬양, ccm, 악보, 가사, ppt)

나의 눈 열어 주 보게 하소서

주의 아름다움 보기 원하네

주님의 큰 영광

나의 영혼 찬양케 하네


나의 맘 열어 주께 나아갑니다

주의 거룩한 뜻 알게 하소서

주님의 그 음성

나의 영혼 평안케 하네


나 주님만 원하네

내 삶의 만족 되신 주

내 평생의 소원

내 주님을 더 사랑하는 것


나의 마음 다해

주님을 경배해

내 삶 받으소서

<↓↓↓다운로드 링크↓↓↓>

나의 눈 열어 주 보게 하소서(검).pptx

나의 눈 열어 주 보게 하소서(흰).ppt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