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CM 찬양 악보 PPT/D코드 찬양

나의 맘 받으소서 오셔서 주님의 처소 삼으소서 (D코드, 찬양 ccm, 악보, 가

by ARTificial Intelly 2019. 2. 26.

나의 맘 받으소서 오셔서 주님의 처소 삼으소서

(D코드, 찬양 ccm, 악보, 가사, ppt)


나의 맘 받으소서 오셔서 주님의 처소 삼으소서 

나의 전부이신 주여 내 맘을 받아주소서 


오 나의 맘을 주님께 열었으니 

주여 내게 오셔서 내 맘에 거하여 주옵소서

주가 기뻐하는 주의 성전되게 하소서 


주여 내 맘을 받으소서 

주여 내 맘을 받으소서 

받아주소서



<↓↓↓다운로드 링크↓↓↓>

나의 맘 받으소서 오셔서 주님의 처소 삼으소서.nwc

나의 맘 받으소서 오셔서 주님의 처소 삼으소서.PPT

나의 맘 받으소서 오셔서 주님의 처소 삼으소서_Wide.P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