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CM 찬양 악보 PPT/A코드 찬양

나의 왕 나의 주 내 삶은 주 안에 있네 (A코드, 찬양, ccm, 악보, 가사, ppt)

by ARTificial Intelly 2019. 7. 15.

나의 왕 나의 주 내 삶은 주 안에 있네 (A코드, 찬양, ccm, 악보, 가사, ppt)


나의 왕 나의 주 내 삶은 주 안에 있네

나의 왕 나의 주 내 삶은 주를 높이네

주 찬양합니다 주 경배합니다

내 마음 다하여 주께

주 나의 친구되시고

내 영원한 기쁨 되시네 찬양해

주 나의 소망되시고

내 영원한 빛이 되시네 찬양해

<↓↓↓다운로드 링크↓↓↓>

나의왕나의주.p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