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CM 찬양 악보 PPT/찬양듣기

다시 들어도 또 듣고 싶은 찬양 / CCM 찬양 연속듣기

by ARTificial Intelly 2020. 4. 30.

다시 들어도 또 듣고 싶은 찬양 / CCM 찬양 연속듣기



01. 나 무엇과도 주님을

주님 사랑해요

온 맘과 정성다해

하나님의 신실한 친구되기 원합니다

나 무엇과도 주님을 바꾸지 않으리

다른 어떤 은혜 구하지 않으리

오직 주님만이 내 삶에 도움이시니

주의 얼굴 보기 원합니다

주님 사랑해요

온 맘과 정성다해

하나님의 신실한 친구되기 원합니다

.

나 무엇과도 주님을 바꾸지 않으리

다른 어떤 은혜 구하지 않으리

오직 주님만이 내 삶에 도움이시니

주의 얼굴 보기 원합니다

주님 사랑해요

온 맘과 정성다해

하나님의 신실한 친구되기 원합니다

.

나 무엇과도 주님을 바꾸지 않으리

다른 어떤 은혜 구하지 않으리

오직 주님만이 내 삶에 도움이시니

주의 얼굴 보기 원합니다

.

나 무엇과도 주님을 바꾸지 않으리

다른 어떤 은혜 구하지 않으리

오직 주님만이 내 삶에 도움이시니

주의 얼굴 보기 원합니다

주님 사랑해요

온 맘과 정성다해

하나님의 신실한 친구되기 원합니다

.

주님 사랑해요

온 맘과 정성다해

하나님의 신실한 친구되기 원합니다

하나님의 신실한 친구되기 원합니다

.


02. 두 손 들고 찬양합니다

두 손 들고 찬양합니다

다시 오실 왕 여호와께

오직 주만이 나를 다스리네

.

나 주님만을 섬기리

헛된 마음 버리고

성령이여 내 영혼

충만하게 하소서

주님 앞에 내 생명 드리리라

.

두 손 들고 찬양합니다

다시 오실 왕 여호와께

오직 주만이 나를 다스리네

.

나 주님만을 섬기리

헛된 마음 버리고

성령이여 내 영혼

충만하게 하소서

주님 앞에 내 생명 드리리라

.

나 주님만을 섬기리

헛된 마음 버리고

성령이여 내 영혼

충만하게 하소서

주님 앞에 내 생명 드리리라

.


03. 십자가의 전달자

난 지극히 작은 자 죄인 중에 괴수

무익한 날 부르셔서

간절한 기대와 소망 부끄럽지 않게

십자가 전케 하셨네

.

어디든지 가리라 주 위해서라면

나는 전하리 그 십자가

내 몸에 벤 십자가 그 보혈의 향기

온 세상 채울 때까지

.

살아도 주를 위해 죽어도 주를 위해

사나 죽으나 난 주의 것

십자가의 능력 십자가의 소망

내 안에 주만 사시는 것

.

난 지극히 작은 자 죄인 중에 괴수

무익한 날 부르셔서

간절한 기대와 소망 부끄럽지 않게

십자가 전케 하셨네

.

난 지극히 작은 자 죄인 중에 괴수

무익한 날 부르셔서

간절한 기대와 소망 부끄럽지 않게

십자가 전케 하셨네

.

어디든지 가리라 주 위해서라면

나는 전하리 그 십자가

내 몸에 벤 십자가 그 보혈의 향기

온 세상 채울 때까지

.

살아도 주를 위해 죽어도 주를 위해

사나 죽으나 난 주의 것

십자가의 능력 십자가의 소망

내 안에 주만 사시는 것

.

살아도 주를 위해 죽어도 주를 위해

사나 죽으나 난 주의 것

십자가의 능력 십자가의 소망

내 안에 주만 사시는 것

.

살아도 주를 위해 죽어도 주를 위해

사나 죽으나 난 주의 것

십자가의 능력 십자가의 소망

내 안에 주만 사시는 것

.

난 지극히 작은 자 죄인 중에 괴수

무익한 날 부르셔서

간절한 기대와 소망 부끄럽지 않게

십자가 전케 하셨네

.

난 지극히 작은 자 죄인 중에 괴수

무익한 날 부르셔서

간절한 기대와 소망 부끄럽지 않게

십자가 전케 하셨네



04. 아무것도 두려워말라 + 하나님이시여

아무것도 두려워말라

주 나의 하나님이 지켜주시네

놀라지 마라 겁내지 마라

주님 나를 지켜주시네

.

아무것도 두려워말라

주 나의 하나님이 지켜주시네

놀라지 마라 겁내지 마라

주님 나를 지켜주시네

.

내 맘이 힘에 겨워 지칠지라도

주님 나를 지켜주시네

세상의 험한 풍파 몰아칠 때도

주님 나를 지켜주시네

.

주님은 나의 산성

주님은 나의 요새

주님은 나의 소망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

.

아무것도 두려워말라

주 나의 하나님이 지켜주시네

놀라지 마라 겁내지 마라

주님 나를 지켜주시네

.

아무것도 두려워말라

주 나의 하나님이 지켜주시네

놀라지 마라 겁내지 마라

주님 나를 지켜주시네

.

내 맘이 힘에 겨워 지칠지라도

주님 나를 지켜주시네

세상의 험한 풍파 몰아칠 때도

주님 나를 지켜주시네

.

주님은 나의 산성

주님은 나의 요새

주님은 나의 소망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

.

주님은 나의 산성

주님은 나의 요새

주님은 나의 소망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

.

내 맘이 힘에 겨워 지칠지라도

주님 나를 지켜주시네

세상의 험한 풍파 몰아칠 때도

주님 나를 지켜주시네

.

주님은 나의 산성

주님은 나의 요새

주님은 나의 소망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

.

주님은 나의 산성

주님은 나의 요새

주님은 나의 소망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

.

주의 인자가 생명보다 나음으로

내 입술이 여호와를 찬양하리

내 평생에 주를 찬양하며

주의 이름으로 내 손 들리라

.

하나님이시여 하나님이시여

주는 나의 하나님이시로다

나의 몸과 마음 주를 갈망하며

이제 내가 주께 고백하는 말

.

여호와는 나의 힘이요

여호와는 나의 구원이시니

내가 누구를 두려워 하리요

여호와는 생명의 피난처시니

.

주의 인자가 생명보다 나음으로

내 입술이 여호와를 찬양하리

내 평생에 주를 찬양하며

주의 이름으로 내손 들리라

.

주의 인자가 생명보다 나음으로

내 입술이 여호와를 찬양하리

내 평생에 주를 찬양하며

주의 이름으로 내손 들리라



05. 아버지 당신의 마음이 있는 곳에

아버지 당신의 마음이 있는 곳에

나의 마음이 있기를 원해요

아버지 당신의 눈물이 고인 곳에

나의 눈물이 고이길 원해요

.

아버지 당신이 바라보는 영혼에게

나의 두 눈이 향하길 원해요

아버지 당신이 울고 있는 어두운 땅에

나의 두 발이 향하길 원해요

.

나의 마음이 아버지의 마음 알아

내 모든 뜻 아버지의 뜻이 될 수 있기를

나의 온몸이 아버지의 마음 알아

내 모든 삶 당신의 삶 되기를

.

아버지 당신의 마음이 있는 곳에

나의 마음 있기를 원해요

아버지 당신의 눈물이 고인 곳에

나의 눈물이 고이길 원해요

.

아버지 당신이 바라보는 영혼에게

나의 두 눈이 향하길 원해요

아버지 당신이 울고 있는 어두운 땅에

나의 두 발이 향하길 원해요

.

나의 마음이 아버지의 마음 알아

내 모든 뜻 아버지의 뜻이 될 수 있기를

나의 온몸이 아버지의 마음 알아

내 모든 삶 당신의 삶 되기를

.

나의 마음이 아버지의 마음 알아

내 모든 뜻 아버지의 뜻이 될 수 있기를

나의 온몸이 아버지의 마음 알아

내 모든 삶 당신의 삶 되기를

.

나의 마음이 아버지의 마음 알아

내 모든 뜻 아버지의 뜻이 될 수 있기를

나의 온몸이 아버지의 마음 알아

내 모든 삶 당신의 삶 되기를



06. 약한 나로 강하게

약한 나로 강하게

가난한 날 부하게

눈 먼 날 볼 수 있게

주 내게 행하셨네

.

호산나 호산나

죽임 당한 어린양

호산나 호산나

예수 다시 사셨네

.

내가 건너야 할 강

거기서 내 죄 씻겼네

이제 주의 사랑이

나를 향해 흐르네

.

깊은 강에서 주가

나를 일으키셨도다

구원의 노래 부르리

예수 자유 주셨네

.

호산나 호산나

죽임 당한 어린양

호산나 호산나

예수 다시 사셨네

.

호산나 호산나

죽임 당한 어린양

호산나 호산나

예수 다시 사셨네



07. 약할 때 강함되시네

약할 때 강함되시네

나의 보배가 되신 주

주 나의 모든 것

주 안에 있는 보물을

나는 포기할 수 없네

주 나의 모든 것

.

예수 어린 양

존귀한 이름

예수 어린 양

존귀한 이름

.

십자가 죄 사하셨네

주님의 이름 찬양해

주 나의 모든 것

쓰러진 나를 세우고

나의 빈 잔을 채우네

주 나의 모든 것

.

예수 어린 양

존귀한 이름

예수 어린 양

존귀한 이름

.

.

.

약할 때 강함되시네

나의 보배가 되신 주

주 나의 모든 것

주 안에 있는 보물을

나는 포기할 수 없네

주 나의 모든 것

.

예수 어린 양

존귀한 이름

예수 어린 양

존귀한 이름

.

예수 어린 양

존귀한 이름

예수 어린 양

존귀한 이름

존귀한 이름



08. 오직 예수뿐이네

은혜 아니면 살아갈 수가 없네

호흡마저도 다 주의 것이니

세상 평안과 위로 내게 없어도

예수 오직 예수뿐이네

.

은혜 아니면 살아갈 수가 없네

호흡마저도 다 주의 것이니

세상 평안과 위로 내게 없어도

예수 오직 예수뿐이네

.

크신 계획 다 볼 수도 없고

작은 고난에 지쳐도

주께 묶인 나의 모든 삶

버티고 견디게 하시네

.

은혜 아니면 살아갈 수가 없네

나의 모든 것 다 주께 맡기니

참된 평안과 위로 내게 주신 주

예수 오직 예수뿐이네

.

.

.

은혜 아니면 살아갈 수가 없네

호흡마저도 다 주의 것이니

세상 평안과 위로 내게 없어도

예수 오직 예수뿐이네

.

크신 계획 다 볼 수도 없고

작은 고난에 지쳐도

주께 묶인 나의 모든 삶

버티고 견디게 하시네

.

크신 계획 다 볼 수도 없고

작은 고난에 지쳐도

주께 묶인 나의 모든 삶

버티고 견디게 하시네

.

은혜 아니면 살아갈 수가 없네

나의 모든 것 다 주께 맡기니

참된 평안과 위로 내게 주신 주

예수 오직 예수뿐이네

.

크신 계획 다 볼 수도 없고

작은 고난에 지쳐도

주께 묶인 나의 모든 삶

버티고 견디게 하시네

.

크신 계획 다 볼 수도 없고

작은 고난에 지쳐도

주께 묶인 나의 모든 삶

버티고 견디게 하시네

.

은혜 아니면 살아갈 수가 없네

나의 모든 것 다 주께 맡기니

참된 평안과 위로 내게 주신 주

예수 오직 예수뿐이네

.

은혜 아니면 살아갈 수가 없네

나의 모든 것 다 주께 맡기니

참된 평안과 위로 내게 주신 주

예수 오직 예수뿐이네

오직 예수뿐이네

오직 예수뿐이네



09. 주님 다시 오실 때까지

주님 다시 오실 때까지

나는 이 길을 가리라

좁은 문 좁은 길

나의 십자가 지고

.

나의 가는 이 길 끝에서

나는 주님을 보리라

영광의 내 주님

나를 맞아주시리

.

주님 다시 오실 때까지

나는 일어나 달려가리라

주의 영광 온 땅 덮을 때

나는 일어나 노래하리

.

내 사모하는 주님

온 세상 구주시라

내 사모하는 주님

영광의 왕이시라

.

.

.

.

나의 가는 이 길 끝에서

나는 주님을 보리라

영광의 내 주님

나를 맞아주시리

.

주님 다시 오실 때까지

나는 일어나 달려가리라

주의 영광 온 땅 덮을 때

나는 일어나 노래하리

.

내 사모하는 주님

온 세상 구주시라

내 사모하는 주님

영광의 왕이시라

.

내 사모하는 주님

온 세상 구주시라

내 사모하는 주님

영광의 왕이시라

영광의 왕이시라

영광의 왕이시라



10. 주의 옷자락 만지며

주 발 앞에 무릎 꿇고

그 사랑에 나 안기네

어떤 말도 그 어떤 소리도

그 발 앞에서 잠잠해지네

.

주 나의 사랑

그 발 앞에 앉아

내 모든 기도는

사랑의 노래가 되네

.

주의 옷자락 만지며

주의 두 발을 씻기며

주님 그 발에 입 맞추며

나의 왕관을 놓으리

.

주의 옷자락 만지며

주의 두 발을 씻기며

주님 그 발에 입 맞추며

나의 왕관을 놓으리

.

.

.

주의 옷자락 만지며

주의 두 발을 씻기며

주님 그 발에 입 맞추며

나의 왕관을 놓으리

.

주의 옷자락 만지며

주의 두 발을 씻기며

주님 그 발에 입 맞추며

나의 왕관을 놓으리

.

주의 옷자락 만지며

주의 두 발을 씻기며

주님 그 발에 입 맞추며

나의 왕관을 놓으리

.

주의 옷자락 만지며

주의 두 발을 씻기며

주님 그 발에 입 맞추며

나의 왕관을 놓으리



11. 천년이 두 번 지나도

천년이 두 번 지나도 변하지 않는 건

당신을 향한 하나님의 사랑이에요

천년이 두 번 지나도 바꿀 수 없는 건

당신을 향한 하나님의 마음이에요

.

당신의 삶을 통해 하나님 영광 받으시고

우리가 하나될 때 주님 나라 이뤄지죠

당신을 향한 하나님의 선하신 계획

우리의 섬김과 나눔으로

아름답게 열매 맺어요

.

하나님은 당신을 통해 그의 마음을

그의 사랑과 그의 용서를 나타내길 원해요

천년이 두 번 지나도

당신은 하나님의 사람이죠

천년이 가도 영원히

.

당신의 삶을 통해 하나님 영광 받으시고

우리가 하나될 때 주님 나라 이뤄지죠

당신을 향한 하나님의 선하신 계획

우리의 섬김과 나눔으로

아름답게 열매 맺어요

.

하나님은 당신을 통해 그의 마음을

그의 사랑과 그의 용서를 나타내길 원해요

천년이 두 번 지나도

당신은 하나님의 사람이죠

천년이 가도 영원히

.

하나님은 당신을 통해 그의 마음을

그의 사랑과 그의 용서를 나타내길 원해요

천년이 두 번 지나도

당신은 하나님의 사람이죠

천년이 가도 영원히



12. 하나님의 은혜

나를 지으신 이가 하나님

나를 부르신 이가 하나님

나를 보내신 이도 하나님

나의 나 된 것은 다 하나님 은혜라

.

나의 달려갈 길 다 가도록

나의 마지막 호흡 다하도록

나로 그 십자가 품게 하시니

나의 나 된 것은 다 하나님 은혜라

.

한량없는 은혜 갚을 길 없는 은혜

내 삶을 에워싸는 하나님 은혜

나 주저함 없이 이 땅 밟음도

나를 붙드시는 하나님의 은혜

.

.

.

한량없는 은혜 갚을 길 없는 은혜

내 삶을 에워싸는 하나님 은혜

나 주저함 없이 이 땅 밟음도

나를 붙드시는 하나님의 은혜

.

한량없는 은혜 갚을 길 없는 은혜

내 삶을 에워싸는 하나님 은혜

나 주저함 없이 이 땅 밟음도

나를 붙드시는 하나님의 은혜

나를 붙드시는 하나님의 은혜

.

나를 지으신 이가 하나님

나를 부르신 이가 하나님

나를 보내신 이도 하나님

나의 나 된 것은 다 하나님 은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