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CM 찬양 악보 PPT/F코드 찬양

세상 흔들리고 사람들은 변하여도 (오직 믿음으로) - F코드, 찬양, ccm, 악보, 가사, ppt

by ARTificial Intelly 2020. 3. 4.

세상 흔들리고 사람들은 변하여도 (오직 믿음으로)

F코드, 찬양, ccm, 악보, 가사, ppt


세상 흔들리고 사람들은 변하여도 나는 주를 섬기리

주님의 사랑은 영원히 변하지 않네 나는 주를 신뢰해

오직 믿음으로 믿음으로 내가 살리라

오직 믿음으로 믿음으로 내가 살리라


믿음 흔들리고 사람들 주를 떠나도 나는 주를 섬기리

주님의 나라는 영원히 쇠하지 않네 나는 주를 신뢰해

오직 믿음으로 믿음으로 내가 살리라

오직 믿음으로 믿음으로 내가 살리라


오직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

오직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

<↓↓↓다운로드 링크↓↓↓>

세상 흔들리고 사람들은 변하여도 (오직 믿음으로).nwc

세상 흔들리고 사람들은 변하여도 (오직 믿음으로).PPT

세상 흔들리고 사람들은 변하여도 (오직 믿음으로)_Wide.P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