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CM 찬양 악보 PPT/D코드 찬양

예수보다 더 좋은 친구 없네 (나의 참 친구) - 악보, 가사, ppt

by ARTificial Intelly 2019. 1. 7.

예수보다 더 좋은 친구 없네 (나의 참 친구) - 악보, 가사, ppt


예수보다 더 좋은 친구 없네 예수보다 더 좋은 친구 없네

예수 사랑 참 좋은 예수 사랑 예수 사랑 참 좋은 예수 사랑

괴로울 때 다가와서 마음에 평화주는 신실하신 나의 참 친구

외로울 때 찾아와서 친구가 되어주는 사랑많은 나의 참 찬구

세상에서 제일가는 금으로 유혹해도 예수님만 사랑하겠네

세상에서 제일 높은 명예를 준다해도 예수님만 따라가겠네

주 예수 사랑하리라 나의 생명 다할때까지

주 예수 사랑하리라 나의 생명 다할때까지


<↓↓↓다운로드 링크↓↓↓>

예수보다 더 좋은 친구 없네 (나의 참 친구).nwc

예수보다 더 좋은 친구 없네 (나의 참 친구).PPT

예수보다 더 좋은 친구 없네 (나의 참 친구)_Wide.P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