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CM 찬양 악보 PPT/C코드 찬양

예수 닮기를 (내 삶의 소망 내가 바라는 한 분) - C코드, 찬양, ccm, 악보, 가사, ppt

by ARTificial Intelly 2019. 8. 19.

예수 닮기를 (내 삶의 소망 내가 바라는 한 분)

- C코드, 찬양, ccm, 악보, 가사, ppt

1. 내 삶의 소망 내가 바라는 한 분

예수 닮기를 내가 원하네

한 없는 사랑 풍성한 긍휼

예수 닮기를 내가 원하네


2. 온유하시고 겸손하신 성품

예수 닮기를 내가 원하네

자비하시고 위로자 되신 주

예수 닮기를 내가 원하네


(후렴) 예수 닮기를 예수 보기를

예수만 높이길 내가 원하네

내 평생 소원 예수 닮기를

예수만 닮기를 내가 원하네


완전하신 예수 새롭게 하시네

연약한 내 영혼 온전하게 되리

<↓↓↓다운로드 링크↓↓↓>

내삶의소망(예수닮기를).ppt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