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CM 찬양 악보 PPT/D코드 찬양

이제는 내가 없고 오직 예수님만 (D코드, 찬양 ccm, 악보, 가사, ppt)

by ARTificial Intelly 2019. 2. 20.

이제는 내가 없고 오직 예수님만 (D코드, 찬양 ccm, 악보, 가사, ppt)


이제는 내가 없고 오직 예수님만

내 안에 살아계신 오직 예수님만

찬양하며 살리라 예배하며 살리라

내 안에 계신 오직 예수님만


주님은 나의 아바 아버지

내 상한 영혼 만지시고

주님은 나의 하늘 아버지

나의 모든 것 주님께 맡기리


이제는 내가 주님과 함께 십자가 위에 죽었으니

이제는 내가 산 것 아니요

내안에 주님이 사신 것이라



<↓↓↓다운로드 링크↓↓↓>

이제는 내가 없고 오직 예수님만 내 안에 살아계신 오직 예수님만.nwc

이제는 내가 없고 오직 예수님만 내 안에 살아계신 오직 예수님만.PPT

이제는 내가 없고 오직 예수님만 내 안에 살아계신 오직 예수님만_Wide.PPT